방송에서 자랑했던 절친들, 손담비 결혼식에 아무도 오지 않았다

유머게시판 방송에서 자랑했던 절친들, 손담비 결혼식에 아무도 오지 않았다

방송에서 자랑했던 절친들, 손담비 결혼식에 아무도 오지 않았다

unityE 3 5432
16525364842696.jpg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전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그의 절친으로 알려졌던 배우 공효진 정려원 등의 모습이 결혼식 인증샷 등에서 확인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손담비는 이규혁과 1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성대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이동근 KBS N 스포츠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싸이와 2AM 조권, 임슬옹이 축가를 불렀다.

그러나 평소 손담비와 우정을 자랑했던 절친 정려원, 공효진, 소이가 모습을 보이지 않아 시선을 모았다. 이들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 등 방송을 통해서도 친분을 드러냈다.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게재하던 SNS에서도 손담비 결혼에 대한 축하는 없었다.

일각에서는 '가짜 수산업자' 스캔들로 인해 우정에 금이 간 것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되고 있다. 특히 공효진은 지난 3월 톱스타 현빈-손예진 커플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그 뒤 10살 연하 뮤지션 케빈오와 교제를 인정해 해당 결혼식 참석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

중립기어 후 재업
3 Comments
아이소 05.14 22:26  
웃음 포인트가
unityE 05.14 22:27  
얇팍한 쇼윈도 우정 아니냐? 라고 올렸다가, 왜 중립 안박냐고 치욕적인 비난받고 다시 올립니다.
팬덩탱구리 05.14 22:44  
공중파가 그러면 그렇치
  • 자료가 없습니다.

    웹툰 뷰 하단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책갈피가 됩니다.
  • 오늘 본 만화가 없습니다.